top of page

공지사항

2016년 1학기 재학생상담


 

우리 사회심리학과는 매학기 교수님과의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도 상담시즌이 돌아왔으니 상담을 원하는 학생은 교수님 상담가능시간과 본인 일정을 확인하시어 신청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상담내용

상담내용은 진로, 학업부터 사소한 일상 고민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가능합니다.

여러분이 학교생활이나 진로설정과 관련하여 어떤 부분에서 어려움을 느끼는지 상담을 통해서 말씀해주시면

학생들이 실제로 어려움을 느끼고 고민하는 부분을 파악할 수 있고, 학과 차원에서 어떤 지원을 제공해야 할 지 더 구체적으로 의논하고,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답니다.

전담 교수님

안식년이신 김영란 교수님을 제외한 세 분의 교수님 모두 상담을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현재 박지선 교수님께서 상담가능 시간을 밝혀주신 상태이며 김민지 교수님과 노혜경 교수님께서 상담 가능 일정을 알려주시는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박지선 교수님

박지선 교수님께서 상담이 가능하신 시간은 수요일 5시(수요일이 불가능한 사람에 한해 목요일과 금요일)입니다.

박지선 교수님께서는 학년에 관계없이 본인이 상담을 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상담시간은 기본 20분 정도이나 특별한 제한은 없다고 하십니다.

박지선 교수님과 상담을 원하는 학생은 면담양식을 작성하여 상담신청을 원하는 날짜를 학과메일(socpsy@sookmyung.ac.kr)로 4/27(수)까지 보내주세요.

- 노혜경 교수님

노혜경 교수님께서 상담이 가능하신 시간은 월/화 4-6시 입니다.

노혜경 교수님과 상담을 원하는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면담양식을 작성하여 상담신청을 원하는 날짜를 학과메일(socpsy@sookmyung.ac.kr)로 4/29(금)까지 보내주세요.

- 김민지 교수님

김민지 교수님께서 상담이 가능하신 시간은 수3시-4시30분/목4시30분-6시 입니다.

상담시간은 기본 15분입니다. 상담기간은 5월 한달 간 입니다.

상담을 원하는 학생은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며 면담양식을 작성하여 상담신청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학과메일(socpsy@sookmyung.ac.kr)로 5/3(화)까지 보내주세요.

상담 공통 준비사항

- 상담신청 시에 학과카페(http://cafe.naver.com/socpsy/897)에 첨부된 면담 양식을 함께 보내는 것이 원칙이나, 작성에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한 학생은 좀 더 생각한 뒤 적어서 보내주세요. 늦어도 상담날짜 3일 전까지는 보내주셔야 합니다!

- 면담 양식에 들어있지 않은 항목이라도 상담받고 싶은 내용이라면 무엇이든 적어주셔도 됩니다 ㅎㅎ

상담관련 문의사항 혹은 그 외에 필요하신 점이나 어려운 점은 언제든 학과사무실(순헌관721호, 02-2077-7621)로 연락주세요.

 


bottom of page